본문 바로가기

LEGO LDD

(LDD)오늘의 LDD는 아이디어즈의 어드벤처 타임(21308)입니다.

레고 아이디어즈 제품의 LDD리뷰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7년도에 출시했던 '어드벤처 타임'(21308)입니다.

총 496피스의 중형박스 제품이며, 북미에서는 49.99USD에, 국내에서는 74,900원에 판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출시후 얼마지나지 않아 바로 해외구매를 통해 구했던 제품이비다.

나름 리뷰도 썼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lego/10227204


해당 제품은, 미국의 카툰네트웍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주요 캐릭터들을 모사한 제품으로,

핀, 제이크, 비모, 귄터, 아이스킹, 마셀린, 프린세스 버블검, 레이디 레이니콘까지

총 8개의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이는 눈 결정 브릭이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LDD에서 모든 브릭들을 다 찾을 수 있었습니다.

꽤 다양한 색상의 브릭들로 구성되어있는 점도 특징.


바로 조립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중 하나인, 핀입니다.

버섯전쟁 이후에 우랜드에 살고 있는 인간 청소년입니다.

모험심이 강하고, 어렸을 때부터 강하게 단련하여 전투력도 굉장하고, 주변인들에게 인기도 많습니다.

주변에 다른 인간들이 없는데다 한창 사춘기를 겪고 있는 나이라서 가끔 불안정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역시나 주변의 다양한 친구들의 유대관계를 통해 정신적으로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곰의 귀와 같은 두건과 녹색 배낭, 그리고 파란색과 하늘색 계열의 복장이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헤어스타일은 그냥 방치하는 편인데, 길면 그냥 시원하게 삭발하고 다시 기릅니다.

최근들어 생부와 생모의 존재를 겪으며 혼란스러워 하지만,

결국 자신만의 인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이크와 비모입니다.

제이크는 '마법 개'종족 밑에서 핀과 함께 자라났지만,

실제로는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거나 줄일수 있는 외계인 DNA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마법개와는 달리, 몸의 모든 부분을 늘리거나 줄일수 있고, 그에 따라 무게도 달라지는 변신을 할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인 레이디 레이니콘 사이에 5명의 자녀가 있는데,

마법개 혹은 레이니콘 종족 특성인지, 아주 빠르게 성장하여, 자식들은 벌써 성인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김길환'이란 아들은 벌써 결혼하여 십대(처럼 보이는) 딸까지 출산했습니다.

살아온 햇수는 핀과 비슷한데, 벌써 할아버지가 된거죠.

최근 제이크도 생부와의 만남을 통해 곤란한 일을 겪지만, 놀라운 부성애와 친구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합니다.


비모는 '모'라는 사람이 만든 로봇입니다.

상상력과 재미를 아는 로봇이라 표현하는데, 극중에서 가장 순수하면서도 이해심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비모 단독으로 나오는 에피소드가 꽤 많을 정도로 비중이 높습니다.

비모 또한 자신을 만들어준 '모'와의 만남, 그리고 형제 로봇들과의 만남을 통해 고난을 받습니다.

하지만, 비모는 자신만의 힘으로 그 고난을 극복하고, 스스로 성장하게됩니다.


다음은 귄터.

우주에서 가장 악한 존재중 하나로, 주로 혜성이나 작은 행성들을 흡수하여 힘을 얻는 '오걸로그'가 지구의 중력에 의해,

(아델리) 펭귄형태로 줄어든 상태입니다.

평소에는 아이스킹의 애완 펭귄처럼 지내지만, 행동은 고양이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양이를 닮은 딸이 있습니다. (난생)

한 에피소드에서 결국 정체를 드러내고 지구로 향하는 혜성을 흡수하여 강력해지려 했으나,

핀의 활약으로 무산되어 다시 펭귄으로 돌아갑니다. 뭐.. 일단 펭귄상태에서는 특별히 해를 끼치진 않으니..

참고로 귄터는, 얼음 정령 중 하나였던 '에버그린'이 데리고 다니던 돌연변이 시킨 공룡의 이름입니다.


다음은 아이스킹.

원래는 사이먼 패트리코프라는 고고학자였는데,

얼음 정령인 '에버그린'이 만든 '소원을 이루어주는 왕관'을 쓰고나서, 점점 아이스킹으로 변해갑니다.

그 시기즈음에 버섯전쟁이 일어나고, 사이먼은 왕관의 힘으로 살아남게되어 우랜드를 떠돌아다닙니다.

그 때 반인/반악마인 마셀린과 만나게 되어 한동안 같이 여정을 떠나지만,

결국 왕관의 영향에 완전히 사로잡혀서 '아이스킹'이 되고 맙니다.

이후 아이스킹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떠나갔던 옛연인, 베티 그로프(후에 매직우먼이 됩니다)에 대한 애착 때문에,

우랜드에 거주하는 '공주'들을 납치하게 되지만, 핀과 제이크와 함께 어울리며 다른 재미를 알게되어,

최근들어서는 그냥 조용히 자신의 얼음궁전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다음은 마셀린.

인간 어머니와 악마 아버지(핸슨 애버디어) 사이에 태어난 소녀인데, 어릴때는 어머니와 함께 지낸듯 합니다.

마침 태어난 시대가 버섯전쟁 이후 폐허만 남은 시기였고,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시는 바람에 한동안은 홀로 떠돌아다녔으나 사이먼과 만나 한동안 같이 다닙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사이먼과 헤어지고 다시 홀로 떠돌게됩니다.

당시엔 얼마남지 않은 인간들이, 버섯전쟁 이후 생겨난 돌연변이 생물들과 뱀파이어들의 위협을 피해 다니고 있었는데,

마셀린은 이 뱀파이어들을 물리치고 다녔죠. 그 뱀파이어들중 강력한 5인방들을 물리치는 과정에서 뱀파이어가 되어,

불로불사의 존재가 됩니다. 특수능력으로는 아버지로 부터 물려받은 영혼흡수!

이 영혼 흡수를 통해 강력한 뱀파이어 5인방의 영혼을 흡수하며 그 능력들도 같이 사용할수 있게됩니다.

낮에 햇빛을 보면 약해지지만, 그 외에는 아주 강력한 아군이 됩니다.

탐험심도 있는데다, 얼추 900년 이상을 살아왔기 때문에 우랜드 구석구석 안다닌 곳이 없을정도.


다음은 프린세스 버블검과 레이디 레이니콘

어드벤처 타임에는 총 5가지 원소가 있는데요.

고대 그리스 시절처럼, 4가지 기본원소와 1가지 추가 원소가 있습니다.

4가지는 젤리, 슬라임(점액질), 불, 얼음입니다. 제5원소는 방사능..?

이 4가지 원소들은 각각 원소들이 생물형태로 현신하기도 하는데, 수천년간 윤회하듯 존재해왔습니다.

아무튼, 프린세스 버블검은 젤리 원소가 현신한 존재로, 현재까지 얼추 1천년정도 살고 있습니다.

외형은 10대 후반처럼 보이지만, 수백년간 자신이 만든 왕국을 다스리고 있고 같은 시기에 태어난 쌍둥이 형제와 살고 있습니다.

대외적으로도 나름 영향력이 있으며, 과학을 좋아하여 가끔씩 과학 페스티벌을 열기도 합니다.

마셀린과는 최근 급격히 친해진 상태...


레이디 레이니콘은, 레이니콘 종족의 여성으로 제이크의 여자친구이자 다섯 아이의 어머니입니다.

과거에 우랜드에 남겨진 인간들을 사냥하던 레이니콘 종족은 마법개와의 전쟁 이후엔,

마법개와 화해하고, 대부분은 마법개와 함께 크리스탈 왕국에 살고 있습니다.

레이디 레이니콘은 크리스탈 왕국의 위협이 될만한 물건을 감추기 위해, 홀로 우랜드로 넘어왔으며,

우랜드에서 만난 제이크와 함께 아이를 갖고 평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가끔씩 프린세스 버블검과도 어울리는듯..


아무튼 완성!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이 그냥 까만색이고, 얼굴표정이 없으니 조금 무섭네요.. 허허..


실물 장식 사진입니다.

잘 진열해 놓으면 정말 멋진 장식물이 아닌가 싶네요.



21308-bricks.lxf

21308.lx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