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LDD

(LDD)오늘의 LDD는 스페이스 폴리스3, 파괴와 탈취(5982)입니다.

스페이스폴리스3의 LDD리뷰입니다.

아마도 LDD 리뷰로는 마지막 스페이스폴리스3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0년에 출시했던 5982 '파괴! 탈취!'입니다.

영문 제품명은 'Smash'n Grab'입니다. 쾅하고 부순다음 집어간다는 의미라고 생각해서 강력한 단어로 의역해봤습니다.


5982는 미니피겨 2개 포함한 188피스짜리 소형제품입니다.

북미에서는 19.99USD에 판매했는데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는지, 국내 판매가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LDD에서는 괴상하게 생긴 외계인 머리까지 포함해서 모두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조립과정!


미니피겨 둘과 기묘하게 생긴 우주식 ATM(?)을 조립하고,

바로 빌런의 우주선 조립을 시작합니다.

기체를 관통하는 두개의 테크닉 액슬빔은, 나중에 앞쪽에 위치한 브릭 슈터를 밀어서 발사하는 레버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지상에서 달리는 몬스터카를 닮았습니다.


앞쪽에 가시들과 중앙의 크레인, 뒤쪽의 엔진까지 조립하면 완성!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 완성하고 나니, 우주선의 느낌이 잘 살아나는듯 합니다.


다른 차량들과 비교해봤습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렌더링샷 제일 오른편에 있는 파란친구는, 닌자고의 70731 제이워커 원이고,

왼편에 있는 빨간색 친구는, 레고 배트맨 무비의 70907 킬러크록의 테일게이터입니다.



Studio 2.0에서 렌더링을 하여 연출샷을 만들어봤습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니 상당히 어색하긴 하지만.. 한 1미터쯤 뒤에서 보면 괜찮을겁니다. 허허..


5982-bricks.lxf

5982.lxf

5982-dp.lxf

5982-size.lx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