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LDD로 작업했던 42033 레코드 브레이커와 42034 익스트림 쿼드 바이크에 이어서,
42033과 42034의 브릭들을 결합해서 만들수 있는 모델인,
익스트림 오프로더를 LDD로 작업해봤습니다.
준비물은 당연하게도 42033과 42034입니다.
둘다 합쳐서 구입한다면 오프라인 기준으로도 얼추 6만원에 가까운 금액이 필요하죠..
42033이 총 125피스이고,
42034가 총 148피스이니 둘 다합치면 273피스인데요.
이 둘의 결합모델에선 총 228피스를 사용합니다.
대략 84%의 브릭을 활용하는 셈이죠.
결합모델 치고는 꽤나 괜찮은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결합모델 브릭들을 모아봤습니다.
일반브릭들을 조합해서 만든 풀백모터도 추가해봤습니다.
조립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합모델 답게 2개의 풀백모터를 사용하는데,
그중 하나를 먼저 조립합니다.
또다른 풀백모터에 브릭들을 결합해서 바로 차량 앞부분을 완성합니다. 라이트까지!
이제 앞부분을 연결하고, 중앙의 허리부분을 연결합니다.
제법 길이가 길어졌습니다.
옆구리를 좀 더 보강하고 엔진 부분 장식을 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트럭형태의 제품이라, 뒤쪽에는 간단하게나마 적재부가 표현되어있습니다.
운전석 부분을 조립하는중..
옆문들과 배기구, 타이어를 달아주면 완성!
사이드 미러까지 표현되어있는게 재미있습니다.
앞뒤 동시 렌더링입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합모델의 재료(?)였던 42033 레코드 브레이커와 42034 익스트림 쿼드 바이크입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42034이 꽤나 커보이는군요.
물론 결합모델이, 브릭이 더 들어간만큼 단단한 느낌이 있겠죠?
2017년도 풀백 모터 시리즈와 비교해봤습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색 오토바이가 42058 스턴트바이크이고,
그 왼쪽으로 보이는 하늘색 차량이 42059 스턴트 트럭입니다.
그 위쪽에는 결합모델인 파워레이서입니다.
개인적으론 각각의 제품이나 결합모델이나 2015년도 제품의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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